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스터키입니다. ^^

운영중인 앱들이 많다보니 하나씩 글을 쓰는게 보통일이 아니네요. ㅎ

단순히 제가 게을러져서 그런 걸수도 있습니다만.. 일하면서 블로그 글을 짬짬히 쓰다보니 이렇게 모아서 한번에 올리는 일이 왕왕 생기네요.

오늘 말씀드리려는 앱들은 착한동전, 엠브레인 패널파워, 꿀, 타임캐시 입니다.

먼저 착한동전입니다.

 

 

매월 5일이 착한동전 입금날인데, 입금이 안되길래 앱에 들어가보니 ㅎㅎ

오랫만에 기본적인 실수를 했습니다.

은행계좌와 입금자명을 잘못 입력했더군요. 그래서 돈이 출금되지 못하고 다시 계좌로 들어왔습니다.

더 모아서 8월에 출금해야겠습니다. ^^

 

 

다음은 리서치 설문조사 사이트인 엠브레인 패널파워의 현금입금으로 1만원이 입금되었습니다.

엠브레인도 그렇지만 설문조사 사이트는 꾸준함이 생명입니다.

설문의뢰가 왔을때 시간을 내서 꾸준히 하는게 비결입니다만..ㅡㅡ 요즘 바빠서 많이 참여 못하는게 아쉽습니다.

 

 

다음은 앱테크 <꿀>의 출금입니다.

포인트를 모아서 3천원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타임캐시>도 모은 포인트로 3천원 문화상품권 교환을 했습니다.

그러고 보니 꿀도, 타임캐시도 착한동전도 공기계로 돌리고 있는 앱들이네요 ㅎㅎ

간단하게 사용하고 있는 앱들로 잘 출금하고 있다고 소식 전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