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스터키입니다.

벌써 2월 10일이네요. 10일은 서베이링크의 입금날입니다.

저번 달에 출금 신청을 해 놓고 깜박하고 있었네요.



오전에 잘 입금되었네요. ^^

서베이링크 패널파워 같은 설문조사 사이트는 보통 출금 신청을 하면 다음 달 초에 입금을 해 줍니다.



그새 포인트가 1만점이 넘었습니다.

바로 출금신청을 해야겠어요.



본인 은행계좌 등 내역이 맞으면 신청 누르시면 됩니다.



네. 무사히 잘 신청되었습니다.

다음 입금은 3월 10일이네요.
또 잊어먹고 있다가 돈 들어오는 거 보고 놀랄지도 모르겠네요.



서베이링크에서 현금출금 외에 모바일상품권 구입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포인트 사용처가 많아지는 건 좋은 현상이죠.

그리고 현재 서베이링크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분들은 참여해 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설문조사 리서치 서베이링크의 1만원 입금 및 출금신청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