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스터키입니다.


2월달에 클릭센스 페이팔이 정지된 후 꽤나 대안을 찾아서 분주했습니다.


우선 꼭 알아야 할 클릭센스의 출금방법 변경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Skrill 머니부커스의 계정부터 만드셔야 합니다.


http://ptcmoney.tistory.com/250

<머니부커스 계정만들기>


<머니부커스 계정 가입>




계정을 만드셨으면 클릭센스에 접속하셔서 본인 어카운트의 Profile을 클릭해주세요.



Payment Details에서 본인이 원하는 결제방식을 선택하면 됩니다.


Skrill 머니부커스를 선택합니다.



머니부커스 이메일(본인아이디)을 입력하신 후에 Update Account를 클릭하셔서 저장하시면 출금방법 변경이 완료됩니다.


그 다음으로는 Skrill 머니부커스로 출금입니다.



15,67$를 출금해 보았습니다.


수수료는 0.16$네요. 다행히 수수료는 크지 않습니다.



신청후 약 5~7일 후에 입금되었다는 이메일이 오네요.


Skrill 머니부커스 출금은 넉넉잡아 일주일 예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머니부커스 계정에 접속해 보면 클릭센스에서 15.51$가 잘 들어와 있습니다.


자 이제 마지막으로 국내은행으로 출금을 해봐야 할텐데요.



밸런스에 Withdraw를 클릭하시면 출금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조금 문제가 있네요. ㅡㅡ..


2-5일 시간이 걸리는건 괜찮습니다만 수수료가 5.85$ 입니다.


그리고 수수료를 빼고 최소 10.62$가 있어야 출금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즉 최소 계정에 16.47가 있어야 하는데.. 조금 모자라서 국내출금은 조금 더 뒤로 미뤄야 할 것 같습니다.



찾아보니 해외출금 수수료가 5.5$라고 나오네요.


일단 국내로 출금하려면 수수료가 5.5~5.8$라고 생각해 두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자 이제 선택을 해봐야할 것 같네요.


2$의 입금수수료, 3$의 국내은행 출금수수료를 내야하는 페이오니아 (국내출금 기준액 50$)


적은 입금수수료와 5.8$의 국내은행 출금수수료를 내야 하는 Skrill 머니부커스 (국내출금 기준액 10.62$)


음..ㅡㅡ..


솔직히 말해서 페이오니아와 머니부커스의 수수료 차이는 그렇게 크다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국내출금 기준액이 50$와 10$이기 때문에 저는 Skrill로 하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물론 본인이 더 좋다고 판단되는 결제방법을 택하시면 되겠지만 말이죠.


조만간 추가 출금을 해서 국내출금 인증까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좀더 시간이 걸리겠지만 기다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